요즘 가장 ‘핫’하다는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 PM(퍼스널모빌리티)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테일지’가 떴다!
모토벨로(대표이사 이종호)는 5일, 전기자전거 테일지, 전동킥보드 아이보트가 스타필드 고양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마트는 체험형 가전전문매장으로, 다양한 전자기기뿐 만 아니라 떠오르는 이동수단 스마트모빌리티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어 PM 마니아들의 즐거운 놀이터로 불리고 있다.
지난달 오픈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에 테일지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아이보트가 입점하면서 전동제품에 흥미 있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져 그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테일지는 스타필드 입점을 기념해 ‘테일지 TX7’과 ‘테일지 미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모토벨로는 그동안 전동 모빌리티 공급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왔다. 지난 5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했으며, 지난 7월에는 엠라운지(이마트 하남점) 등 대형 매장에 진출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모토벨로스토어 등 전국 40여 곳의 매장에서 다양한 판촉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모토벨로 관계자는 “출퇴근 혹은 통학용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개인용 이동수단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보다 많은 전동 모빌리티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ㆍ 전기자전거를 넘어 스쿠터까지… 테일지, 독일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수상
ㆍ 새롭게 출발하는 ‘모토벨로’ 국내 PM시장을 선도한다!
ㆍ 어려운 전기자전거? ‘아이엠씨인터네셔널’을 알면 쉬워진다!